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소개

인술로 사랑을! 의술로 희망을! 인제대학교 백병원이 생명존중의 큰 뜻을 실천해갑니다.

백병원 뉴스

인제대학교 백병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상계백병원 상계백병원, 2019년 신년교례회 개최
등록일
2019.01.04
조회수
622

사진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조용균 원장)이 1월 2일 오후 4시 17층 강당에서 2019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여 개원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이순형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 조용균 상계백병원장, 백대욱 인제학원 재단본부장을 비롯한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해 상계백병원의 희망찬 미래에 대한 포부를 함께 나눴다. 또한, 행사에서 신년교례회 축하공연과 더불어 새해 덕담과 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순형 인제학원 이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급변하는 의료계 환경 속에서 경영적인 측면의 어려움이 많았겠지만 상계백병원 모든 교직원의 헌신적인 노력을 통해 이겨낼 수 있었다”며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올해도 환자 중심으로 진료 체계를 개선하고 지역 협력병원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한다면 서울·경기 동북부 지역 중심병원의 입지를 확고히 지킬 수 있을 것”이라며, “개원 3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발전하는 병원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조용균 원장은 신년사를 통해 “개원 30주년이 되는 올 한 해, 진료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환자와 직원이 안전하고, 진료 성과가 탁월한 병원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또한, “모든 교직원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늘 간직하며 모든 역량과 지원을 집중하겠다”며, “교직원 여러분도 늘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며 더욱 발전하는 병원을 위해 함께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