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백병원 인재채용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아래와 같은 채용절차로 진행합니다.

채용절차 / FAQ

인제대학교 백병원과 함께 미래를 열어갈 소중한 인재를 초대합니다.

  1. 01. 채용공고

    채용 홈페이지의 채용
    공고란에 모집사항 및
    채용일정이 공지됩니다.

  2. 02. 온라인지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입사지원을 합니다.

  3. 03. 서류전형

    채용요건에 적합한 지를
    판단하기 위해 경력사항,
    자격증, 전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4. 04. 면접전형

    면접은 기본인성 및
    지원동기, 조직적응력,
    직무수행능력, 전공지식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5. 05. 건강검진

    건강검진에서
    이상이 없을 경우
    최종 합격됩니다.

  6. 06. 임용

    최종합격 후
    결원 범위 내에서
    정규직으로 임용됩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질문

임시저장과 지원서 저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임시저장은 필수입력항목의 입력여부와 상관없이 현재까지 작성한 내용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원서 저장은 필수입력항목이 입력되어 있어야 저장이 가능하며 지원서 제출을 의미합니다.

질문

입사지원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한가요?

답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백병원의 모든 채용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질문

입사지원서는 작성, 제출 후 수정이 가능한가요?

답변

지원서를 저장하고 최종 지원하지 않은 상태라면 지원서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접수마감시간 이전에만 가능하며, 지원서 확인/수정을 통해 로그인 후 수정 가능합니다.

질문

채용 전형 중 결과통보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각 전형별 발표 시점에 홈페이지의 전형결과 조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질문

재지원 시 전형 상 불이익이 있나요?

답변

과거 입사지원 이력(불합격)은 전형 시 고려사항이 아니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전혀 없습니다.

질문

신입 모집시 경력 인정이 되나요?

답변

신입 모집에 지원하는 경우 별도의 경력은 인정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