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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실

상계백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점이나 건의할 사항을 등록해 주세요.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업무안내

상계백병원은 환자 및 보호자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칭찬,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고객상담실 방문 및 전화상담 시간

평일 08:00 ~ 17:00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950-1466,1446
인터넷 상계백병원 홈페이지 (고객상담실)
방문 지하1층 원무부내 고객상담실
우편 서울 노원구 상계7동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고객만족실
건의함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 STEP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 STEP 02 확인 내용 확인
  • STEP 03 답변 해당부서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 처리
  • STEP 04 회신 고객이 원하는 방법
    으로 회신(전화,
    이메일 등)

고객상담실 위치안내

본원 지하1층 원무부 사무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